momosol

일상:: 방치형 게임 + 길고양이 본문

일상이야기

일상:: 방치형 게임 + 길고양이

sadasada 2019. 3. 28. 20:38

오늘도 별거 없는 일상~

방치형 게임을 해볼까 싶어서 플레이스토어에서

방치형 게임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햄스터 컬렉션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밥도 놓고 장난감을 놓아주면 햄스터들이 놀고 있다던가

해바라기씨를 먹고 있다.

 

어플 속의 시간이 현실시간이랑 같아서

시간이 낮이면 게임 속의 시간도 낮이라서 햄스터들이

낮잠도 잔다!

 

밥도 주고 티슈도 깔아줬는데...

햄스터도 5마리나 있는데...

어찌 한마리도 안 보인다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다시 들어갔더니 보이는 뒤통수!

 

자주 안 들어가 봐서 아직 한 마리밖에 못 봤다

 

게임을 나갔다가 들어오면 보답이 있어요!라고

알림이 있는데 해바라기씨를 보상으로 준다.

 

밤에는 활동이 활발해진다고~

 

 

 

 

 

진짜 햄스터는 못 키우는데 게임에서는 키울 수 있어서

굉장히 힐링되고 좋다.

 

와이파이 없이도 되긴 되는데 자꾸 영어로 뭐라고 뜬다ㅋㅋㅋㅋ

 

길을 가다가 공원에서 길고양이를 봤는데

사람을 피하지 않고 야옹야옹한다.

 

경계도 별로 안 하고 와서 머리를 비빈다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자리 잡고 앉아서

쓰다듬어주다 왔다.

 

아주 아주 가끔씩 이렇게 사람을 안 피하는 녀석들이

있는데 경계를 안 하는 게 너무 신기하당